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내가 생각하는 티어는 수문장 딱 2개임

아이콘 초보거너
댓글: 5 개
조회: 200
2026-06-26 17:26:51
곰수사 보다 쌔면 동스펙으로 비비거나 따면 S

질풍 기상 술사보다(세르카 기준 다른곳은 볼 필요 없고)  쌔면 A

그아래는 걍 처다 볼 가치도 없고

질풍보다 약하면캐릭 바꾸는거 추천.

곰수사 보다 쌔면 잘고른거


내가 2개 나이스고 키워보니깐 곰은 항상 포텐 90퍼 이상 나옴 추가가 10퍼 정도인데, 이거론 유의미 딜이 안됨.

기상은 진짜 잘처도 세르카 기준으론 벽이 하나 있어서 그런지 깔개급임.

물론 기믹 10 유기하고 패턴 잘나오고 대난 밀어주면 무리없이 깸.

동 조건 타 캐릭에 대입하면 다 더 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