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매칭으로 요구좀 그만해라

박근형
댓글: 13 개
조회: 229
2026-06-26 17:55:35
매칭은 건드리면 건드릴수록 다같이 불편해지는 구조인데

왜 자꾸 개선해달라는거임?

1. 지금 30추에 올라와있는거처럼 서포터 미리 볼 수 있게 해달라

->

너도나도 폿없으면 거절

지금보다 거절 심해지면 심해졌지 달라질게 없음

2. 무조건 폿있는 버튼을 만들어달라

->

이건 버튼이생기려면 이 버튼을 누른사람은 60초뒤부터 매칭대기열에 들어가는거에 동의해야함

왜 그렇냐? 이 버튼을 체크한사람이 체크안한 사람과 같은 대기열에 들어가면

체크를 안한사람은 1557번 매칭을 하면 모든매칭이 노폿임

그럼 꼬와서 얘네들도 체크를 하겠지?

서폿의수는 한정적임 너도나도 다 체크하면 기본 2분 3분씩 매칭하는 이제 다같이 매칭 지옥 열리는거임

만약 60초뒤 매칭대기열에 들어가는대로 패치해도 문제임

니네 정말 저렇게 패치들어와도 인벤에 그건 그거대로 불만안나올거라고 자신할 수 있음?

난 그렇게 생각함 가토는 역할군매칭없을때가 가장 좋았음

폿이 무조건 있어야하면 파찾가고

상관없으면 매칭가고

이때가 가장 깨끗했었는데

지금 봐라 파찾방 멸종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매칭가는데

그거로 맨날 불평 불만나오고 화내고

난 가토 가장현명한 패치는 역할군매칭 나오기전으로 롤백하는거라고 생각함


Lv3 박근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