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구조개선 일정이라도 잡아주면 안되나?

fun7079
조회: 96
2026-06-26 18:06:42

예전 rpg 게임도 2020년에 캐릭 구조 개선하면 대놓고 홍보하고 유저들한테 알려주는데
로아는 체급좀 되는 게임인데도 항상 구조개선 밸패 때마다
사람들 기대감 ㅈㄴ 올리고 왜 처 꼬라박게 하는거임 그러니까 밸패 때마다 민심이 더 박살나지
차라리 뭐 구조개선할지 얘기라도 하면 사람들 기대도 안해 그냥

근들갑은 왜 떨어둔 거야 시발 사실상 기공 말고 구조 개선이라고 할게 없는데
기공만 구조 개선하고 나머지는 그냥 수치 조정한다고 말하던가

구조개선을 시발 2주 전에 오 저 기공사 개선에 굿 아이디어 생겼어요 ㅇㅈㄹ하고
매번 반짝 아이디어 떠오르는 거 적용하는 방식이라 개선 날짜 공개를 못하는 거임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