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알았다 로아유저들 머리쓰고 도파민나오는거 좋아함

아이콘 차도
조회: 61
2026-06-26 18:18:35
엘릭서 초월같은경우에도

스펙업요소에 골드가 들어가니까 스트레스 받는거였지

컨텐츠 자체는 좋았어서 시뮬레이터까지 나왔었음

티카투카보셈 돈 안들고 스펙업 인질 안잡혀있으니까 사람들 환장하잖아

각박한 로아레이드에서 벗어나 가만히 두뇌회전 하면서 도파민 느낄요소 생기니까 활기가 돌잖아

재학아 로아는 로웬 툴루비크 태초의섬 같이 이상한데 가서 직접 플레이 하고 경쟁하는 수평보다

이렇게 가만히 두뇌회전하면서 직관적인 도파민을 주는 수평컨텐츠가 옳은 것 같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