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힐 기싸움하는 서폿 << 이거 잣대가 좀 이상함

불우렁쉥이
댓글: 4 개
조회: 146
2026-06-26 18:18:52
절구란 건 기본적으로
큰 패턴으로 인해 파티원 두세명의 피가 빠졌거나
누군가 포션을 다 먹어서 남은 게 없어졌거나
아드탐 이후거나
트라이, 클경이라 숙련도가 부족하거나

할 때 주는거지

어그로 이쁘게뺐는데 지혼자 처맞고 피 지혼자만 걸레짝인 상황 << 에서 물약 안먹고 째고있는건

서폿이 기싸움하는게 아니라 딜러가 기싸움하는거임

그런 상황이면 당연히 먹는다고?
폿 백판만 해봐라 안 먹는 사람 존나많음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