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핀트가이상한건지 사람들이 이상한건지

아이콘 간장공장간장
댓글: 32 개
조회: 181
2026-06-26 18:37:55
오늘낮에 세르카 매칭갔단 썰글을 봄

대충 내용이 사람들이 대충하는거같더라 난 다시 안할듯? 담주부터 싱글로 해야지 하는 그런 글이었는데

뉴비들 매칭하라고한거에 가서 왜 ㅈㄹ이냐는 댓글들이 존나달리다못해 비공테러도 맞고 작성자도 개욕먹음

같이 매칭잡힌사람 박제한것도 아니고 그냥 갔다왔는데 별루드라 ㅋㅋ 일부 비양심들 있는듯 하는 흔하디흔한 일기글인데

그렇게 욕먹을일인가 싶어서 궁금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