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제발 나랑같이 고민해줘 ㅇ ㅒ들아 !!

살구는애옹
댓글: 23 개
조회: 132
2026-06-26 18:39:44
나 부캠 합격해가지고 담달부터 1년동안 캠프하면서 취준 집중하는게 좋을 거 같은데
(사실 요즘 로아 자체가 먼가 좀 시들하긴 해)

하지만 난 이미 접었다 복귀한 전적이 2~3번 있어서 마지막으로 복귀했을때 다시는 접더라도 보석을 팔지않겠어 라고 생각햇거든

그러는 중에 친구가 로접할거면 계정 빌려달래 보석잇는상태로
나쁜친구는 아니야..
하지만 난 ㅈㄴ친한상대한테 계정 빌려줫다가 털린 주변인이 잇어서 좀 걱정되긴해

보석 10겁1개 + 9렙 10 + 8렙 3
에다가 보석 가격내려오면 사야지하고 숨참던 8백만 골드가 있어

친구가 원하면 각서도 써준대 ㅋㅋㅋ 효력잇는진 몰겟다만

재발 나와같이 고민해줘 !!!!!!!!!!!
뒤로가기 하지마
투표만 해주고 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