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너네 연골이 자라서 제거 해봄??

인생막장곰탱
댓글: 3 개
조회: 175
2026-06-26 20:44:57
난 제거 해봄

무릎이 존나 아파가지고 병원감

3개월전에


의사: 님 연골이 자라가지고 ..이게 관절에 걸린건데 제거 해야됨

나: 수술 안하면 ㅈ 되나요?

의사: 네 횡막이랑 다 찢어지고 싶으시면 

나: 양쪽 다요?

의사: 네
----------------------------------------------------

너네는 양쪽 무릎 한번에 수술 하지마라
거동 못해서 똥 참아야됨 (나 1주 참음)

수술 첫날 소변줄 꼽음
간호사가 소중에 바늘 같은거 꼽음......


인벤러

Lv53 인생막장곰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