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난 깐부 구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당

아이콘 뵐러
댓글: 5 개
조회: 138
2026-06-26 21:11:55
난 핵아싸라 혼자 하는게 편해서 저런 거 구할 생각이 안드는데ㅜ

설령 구해도 친해지기전까지 어색함을 난 감당할수없어

깐부글 보면 한 절반은 디코가능 적혀있더라

내가 이런글만 잘 보는건진 모르겠지만,,

근데 생각해보니 디코 안하고 그냥 단순히 레이드만 갈 깐부 구하는거면

매주 시간 맞추는 것도 일이라

그냥 혼자서 공팟으로 빼는게 더 나을듯하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