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스트아크 이건 좀 개선했으면 어떨까 하는 제안

궁중악사
조회: 77
2026-06-26 21:17:43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98675

이 글을 쓴 당사자입니다
예전에 아크패시브가 나오기 전에는 베른 지식전수 후 트리시온에서
그 직업의 손맛이라던가 이런 걸 먼저 체험해보고 더 키울지를 결정할 수 있었는데
아크패시브가 나온 이후, 아크그리드가 나온 이후로는
1640이라는 레벨과 1700이라는 레벨을 찍지 않으면 
아크패시브와 그리드를 체험할 기회조차 없습니다

유튜브 등에서 괜찮은 직업이다, 강한 직업이다라고 
추천 받아서 만들었던 직업이 내 손이나 내 감성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기에
트리시온에서 그 직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트리시온에서는 캐릭터의 모든 성능을 체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제안이 꼭 재학이형에게 닿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 그리고 혹시 6번째 이후 캐릭터는 더보기 무료+클리어골드 50%를 귀속골드로 주는 건 너무하려나요?
멍청한 다캐릭단이라 늘 골드가 부족해서 
캐릭터를 바꾼다거나 관심이 가는 캐릭터를 키워보고 싶어도
재정난에 손 대기가 어려운 데 이 부분은 어떨까 싶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