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온 생각보다 방향성 ㅈㄴ묵직한데

너아직도그게
조회: 171
2026-06-26 21:26:34
본인 일단 1710 5캐릭 1720 1캐릭

나이스임
골드는 여태 안팔고 방향성 보고 골드 비축 해 놓은 거 어케 쓸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단 한 캐릭 몰빵하게끔 자연스레 방향성잡힌거같음

배럭 스펙 좋아봤자 싱글 돌면 그만이라 키우고 싶었던 거 키우면 될 거 같고

일단 젤 중요한게 한 캐릭에 집중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기존에 본캐로 찜해 놓은 거 쭉올리기로 함


Lv47 너아직도그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