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버스트 계속 말 나오는 이유가

두붇
댓글: 6 개
조회: 160
2026-06-26 23:31:08
1. 폭탄 목걸이 다 풀어줘봤자 결국 백서칭 때문에 잔재보다 실전성 안 좋음

2. 와중 dps도 까보니까 배율 0.05~0.1 낮아져서 잔재333에서 넘어갈 이유가 크게 없음
(나르카2관 성당3 cpm 10 이상 치는 기준)

3. 잔재는 저번 북미 미터기 수치로 확인 했을 때 허수레이드 까지도 하위권이었음 
(트라이 때문일 거라 생각함 개인 체감으론 cpm 10이상이면 중위권은 먹을 거 같음)

4. 여기서 타직업은 멱살 잡으려는 건 아니지만 최근 구조개선 들어왔던 캐릭들 생각하면 무조건 0티어 까진 아니어도 최소 딜 + 실전성으로는 ss급 나왔다고 생각함 

5. 가뜩이나 말 자주 나오는 잔재도 지표 안 좋은데 << 이게 중요하다고 봄
오매불망 기다린 버스트 개선은 예측너프로 4노드 35퍼 들어와서 결국 잔재보다 후달림

이런 느낌이지 않나 싶음

머 자게에 구조개선 원하는 애들이 딜도 원하는 거 봐라 투명하다 이러는데 

저번 북미 미터기에 잔재가 하위권이면 버스트는 잔재보다 실전성도 떨어져 딜도 낮아

더 처박힐 텐데 당연히 왜 몇 년씩 기다렸나 싶어서 열 받을 수 있다 생각함

Lv3 두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