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국장진짜 개 좆같네

시급100원
댓글: 9 개
조회: 969
추천: 1
2026-06-26 23:46:41

2026년 6월 한 달 동안 한국 증시에는 극한의 변동성이 휩쓸며 유례없는 3차례(6월 8일, 23일, 26일)의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었습니다.

아 씨발 진짜 존나 열받네 

6월 8일 서킷브레이커는 확실히 계단식으로 하락해서 전조가 있었거든??
6월 23일 서킷브레이커는 조정이 오겠거니~ 하다가 "응 좆까 그냥"
6월 26일 서킷브레이커도 "그냥" 후.. 씨발 진짜 좆같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