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는 능력이 없는 상사 라고 생각함...

인생막장곰탱
댓글: 1 개
조회: 122
2026-06-27 01:42:09
1.위에서 신규 일거리(거창한 말로 프로젝트 는 X발)를 할 사람  하고 던져줌

2.여기서 존나 중요한 포인트 팀원들의 눈치를 존나 봐야함 
얘들아 이러이러한 프로젝트를 떤졌는데 할래 말래? 할래 말라?

3.팀원들 : 아....저희... 기존 있는 것도 개 빡센데 일이....
나: 어..그럼 그거 외주 돌리고 신규 프로젝터 받는건 어때?
팀원들: 아...(표정 안좋음)

4. ㅇㅇ 퇴근하고 다들 술이나 묵자
(회사에서 이야기하면 소문 퍼짐)

5.나도 존나 말단 나부랭이라 위에서 시키면 해야 하지만 
존나 하고싶어 하는 티를 내야 위에서 딴거 안시키고 안갈군다
그러니까 하고싶은 티는 존나 내고 우리팀이 존나 떠맞지 않을
만큼의 자료 와 말빨이 필요함  그런데 니들도 알다 시피  나는
말빨도 후달림 능력으로 니들 상사 된거 아닌거 니들도 잘 알잖아?

6.(그럼 이때부터 지들끼리 존나 자료 조사하고 프로젝터 결정 회의감)
가서 딱 존나 아쉬운티 내면서 우리팀이 아 선택 못 받았네 하면서 넘김

........

뭐 존나 일욕심있고 위에 올라가고 싶은 애들은 알아서 우리팀 안오긴 
하는데

아니... 야발꺼 프로젝트 하나를 진짜 개 피똥싸면서 잘 하면 뭐하냐
회수 수익의 1%도 성과급으로 못받는데..... 
걍 주는 만큼 일하자... 라는게 내 인생관 이긴 함...


물론 나에게 평소에 존나 불만이 많고 내가 일하는 스타일이
맘에 안들러서 위에 찔러도 할 말 없음 
어차피 40전에 은퇴 할 직장인 인생 ㅋㅋㅋㅋㅋㅋㅋ

인벤러

Lv53 인생막장곰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