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티어 애들은 이제 없다 생각하면 되는 걸까요 ?

호빵찐빵팥빵
댓글: 5 개
조회: 146
2026-06-27 01:52:59
4티어 처음 해보는데 3티어 애들밖에 없어서 ㅜㅜ 

여기서 이번 이벤트로 하나 키우고 나머지 천천히 키우면 될까요 ?
기존에 하던 6캐릭정도는 올려두고 싶어서 ㅜㅜ

이전에는 배럭들은 쉽게 올린걸로 기억나는데 지금도 그러는건지 ....

1~2년 사이 게임이 많이 바뀌었네요 ㅜㅜ

그 이번 신캐도 점핑권 다시주나요 ? 이전엔 주는 점핑권으로 다른거 올렸었는데 

Lv2 호빵찐빵팥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