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 패치 방향성을 바꿀 필요가 있다

레몬스타
댓글: 6 개
조회: 163
2026-06-27 02:10:56
지금까지 발런싱의 기조가 평균지표로 보이는데
이래서 발생하는 문제가 좀 큰 듯
질풍이나 소서가 s급 캐릭터와 비빌려면
전투력 1000점이 더 필요한게 너무 불합리하고 불만이 너무 큼

지표를 만들때 금손들의 지표만 뽑아서
데미지는 금손지표를 기준으로 밸런싱을 하는게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난이도는 평균지표로 조정하고
같은 비용을 투자해서 육성한 캐릭의 성능의 차가 이런게 맞나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