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방에 들어오는 날벌레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음 ㅅㅂ ㅠㅠ

아이콘 나리
댓글: 5 개
조회: 137
2026-06-27 02:27:10

올해 겨울에 이사와서 이정도로 좃같은 집인 줄 몰랐는데

여름 돼서 발코니 창문 열어놓고 생활하니까 밤 되면 자꾸 천장 특정한 곳에 날벌레들이 진짜 우수수 붙어있는거야

얘네가 왜 자꾸 방에 들어오나 원인 찾다가 방충망이 꽉 닫히지도 않고 위쪽에 틈도 있다는 걸 발견함

바로 쿠팡에서 창틈 막는거 구매해서 방충망에 다 껴놓으니까

이번주 내내 날벌레 한마리도 없길래 ㅎㅎ드디어 벌레와의 전쟁 끝났네 하고 좋아했는데

창틀에 껴놓는 애가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빠지나 보더라 ㅅㅂ…

창틈 막아놓고 걔가 다시 안빠지게 테이프까지 붙여놨어야 했나?

진짜 이 좃같은 새기들 어떻게 하면 내 방에 안들어올지 생각하느라 스트레스만 ㅈㄴ받아

러브버그 죽이려고 산에다 끈끈이 방어막 설치해놓은 사람들의 마음이 이해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