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저번 밸패에서 밸패 기조를 바꿨어야했어

Daksgo
댓글: 3 개
조회: 177
2026-06-27 02:28:01
솔직히 저번 밸패 그 이전에는 더퍼스트라는 핑계라도 있었으니 대놓고 튀어 나온 캐릭들 너프 안한거 이해 했고
그 다음 밸패에서 모두가 죽을 줄 알고 장례식 준비중이였는데

밸패를 그렇게 한 순간부터 이제부터 개나소나 이번 블레이드처럼 왜 우리는 저렇게 안해줌? 소리가 안 나올수가 없는거임 왜? 명백한 차별이 맞긴하니까

유저들이 착한 소리로 룰렛식 하는거지 직변권도 없는 게임에서 룰렛 돌리는거 만큼 미친짓거리가 없는거임
안그래도 레이드 비중이 매우매우 높은 게임이라 더 그렇고

심지어 직변권 있는 게임이 무조건 룰렛을 돌리는것도 아님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