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옥에서 가성비 제일 좋은게

스크린샷
댓글: 7 개
조회: 229
2026-06-27 02:47:24


융화 아니냐 나 진짜 장기주차 ㅈㄴ 오래하거든?
융화 몇천개 쌓이는데 강화할때 항상 모자름
귀골 그거 몇번 누르면 사라지는거보다 융화가 좋은거같은데
아님?

그리고 로아 ㅈㄴ 수상한게 안키우는 캐릭
특재로 강화 다붙고
애매하게 3~렙 남았을때 골드로 강화하면 무조건 장기백
초코파이정만 뜸 진짜 개수상하다

마지막으로 유각 사서 읽으면 카던에서
유각랜덤 잘나오것도 수상함
페이백? 갓로아 ㅋㅋㅋ하는데
유효뜬적이 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