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AS패치 진짜 해주면 좋겠다

중복쩐다
조회: 160
추천: 1
2026-06-27 04:13:36
달소 교감 긴급수혈좀 해주고
기공 선후딜 문제도 있다던디 그것도 해주고
진짜 개 석나가게 패치받은 애들도 뭐 조금이라도 주면 좋겠다
창술 연격 17포 진짜 띠발 좀 고치고
화강 오버히트 못 고칠거면
트라이용으로 유지오버 반반이라도 하게 시급 한 4퍼 더 주고
호크 소서도 그냥 좀 숨이라도 좀 쉬게 시급이라도 더 챙겨줘라
일단 벨가르딘은 해야 할 거 아니야
도전적이고 헤비하게 낸다매
그럼 해비유저들 니즈도 어느정도 들어는 줘야지
진짜 쥐똥만큼이라도 “할만한 밸런스”로 도전하는 게 맞잖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