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북미서버 막 나온 소식

북미유저1
댓글: 4 개
조회: 777
2026-06-27 04:22:49
https://www.playlostark.com/en-gb/news/articles/june-team-update-2026




한국 이번주에 들어온 카드, 아크그리드 최적화 딸각 7/16일에 들어올 예정
세르카 매칭모드, 4막/종막싱글모드도 7월 예정인데 혹시 밸패도 가져오면 안될까?



세르카는 재접해도 부활되는데 성당은 재접하면 부활 못하는게 말이 되냐고 레딧에 불평이 많았는데 
(북미도 요즘 서버가 많이 불안정함)
아마존이 아직 발표할건 없지만
"난이도", "보상체계", "재접문제" 에 대해 유저들 피드백을 듣고있다고 발언함
불평더하면 피통 더 너프하고 코어선택권좀 더줄려나?



서버통합
현재 아마존이
북미 동부 서버 4개,
북미 서부 서버 2개,
남미 서버 1개
유럽 서버 5개 운영하는데

다른 지역들 통합은 아니고 같은 지역내 서버들끼리만 8월에 통합한다고 발언




9월 종료 예정이었던 이벤들 8월 종료로 바뀔 예정

차원술사 9월 출신데 앞당기나 하고 기대했더니 서버통합때문에 당기는듯. 모코코 캠프는 9월에 예정대로 나온다는거보니

Lv31 북미유저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