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중고뉴비 복귀해도되나요??

야옹해줘요
댓글: 6 개
조회: 183
2026-06-27 07:59:36
21년 친구추천유입
마지막으로 한 최종레이드 : 일리아칸 노말 마무리
무지성 딸깍 계승시스템이 좋았는데 상아탑 출시후
엘릭서 시스템보고 이런 시스템은 별로 저랑안맞아서 스펙업 중단, 로접 후 영상만보다가 
초월시스템보고 아 앞으로 로아스펙업은 이런식이구나 싶어서 아예 계정삭제함
이후 엘릭서, 초월 삭제된거 보고 기웃기웃하다가 애매해서 고민하다가 이번 로아온 싱글레이드 쭉 최종까지 낸거보고 복귀할려고함
근데 지금 성장시스템이 어떤지 몰라요
뭐 카르마? 상급제련? 젬? 해 ? 달 ? 
지금은 어떻게 스펙업하는지 궁금해요
새로운계정으로 다시 시작하는 중고뉴우비 일리아칸노말에서 끝난 뉴비인데 복귀해도 괜춘한가요?? 아님 그냥
여전히 영상으로만 만족하고 현생살까요??

Lv1 야옹해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