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폿은 쫌 헤드에 있어라 백에 오지 말고 ;;

리그오브로아
댓글: 45 개
조회: 953
2026-06-27 09:31:59

안녕하세요

폿키리 열심히 키우고 있는 초보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레이드 하다보면 머리 안돌리고 딜각 잡아주기 위해

헤드포지션에서 고정시켜줘야 한다는 걸 머리로는 아는데


낙인, 은총 같은 주요 스킬들이 경직면역이 없어서 끊기면 타격이 큰 것 같아요


피면스킬 도약은 공증스킬이라 쿨타임마다 써야되다 보니

사실상 구원의터랑 아덴 밖에 피면스킬이 없는데


제가 안넘어지겟다고 구원의터나 아덴을 써버리면 딜러 케어 필요한 순간에 못하는 상황이 생기고

뭔가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조언 해주실 수 있을까요?

공팟에서 왜 헤드 안잡냐고 누가 뭐라고 한 적은 없지만 눈치가 보이네요 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