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업 고르기 넘 힘들다

Wqr12
댓글: 2 개
조회: 126
2026-06-27 09:56:26
복귀해서 직게 다 돌아봣는데

수라는 브쪽이거리구 리퍼는 누울사람도 없고 슬레는 터졌고 데헌호크는 개쓰레기인데 초각성기까지 제일 못생겼고 완거리고 기상이는 몇천점 낮아도 따이고 스커는 재미원툴에 피면경면 업구 충단은 못쓰는애고 서머너는 때도때바 안쓰고있고 점화도 기상이처럼 약해졌고

키워보고 싶은 애들이 왜 다 저모양이야
그냥 좋아하던 디붕이 돈까스.해봐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