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구조개선 쾌적하게 다 해줘놓고 너무 쾌적한것 같으니까 후딜 넣을게 ㅇㅇ 한적이 있었나?

빨간라바아
댓글: 2 개
조회: 123
2026-06-27 10:06:54
구아브 유입해서 상아탑까지 기공 식스맨으로 가져가다가 구조에 빡쳐서 버렸던 사람임
이번에 기공 개선된거 보고 슈모익 찍먹할 생각인데
인방을 봐도 그렇고 직접 트리시온 쳐보니까 스킬들이 뭔가 후딜들이 생겼던데
여지껏 구조개선 깔끔하게 싹 해놓고 후딜을 추가한 적이 있었나?

뭐 못할정도는 아니어서 기공 남는 슈모익 주긴 할건데...
너넨 너무 좋아지면 안돼 불쾌감 주게 후딜 넣을게 ㅇㅇ 한적이 있었나
뭉가뭉가임

한 일주일 묵은 변비 해결되서 쾌변했는데 똥 안 닦고 나온듯한 찝찝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