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

이즈미
댓글: 2 개
조회: 144
2026-06-27 10:14:09
그래도 이번에 수직쪽 싹다 싱글에 매칭까지 내주니까

딜버스 싹 다 뒤져서 파티창 보니까 깔끔해서 보기 좋더라

어제 심심풀이 놀이용 캐릭 종노나 갈까 싶어서 파티찾기 보는데

딱 클경방(모코코들이라서 잘 못해요ㅠ) 이거 첫줄에 보이자마자 신청 넣고 모코코들이랑 놀았음 ㅋㅋ

세르카도 매칭 가보니까 전멸기믹도 없고 클린해서 뉴비들 가볍게 하기 진짜 좋은듯?

성당도 매칭 내주면 좋을거 같긴 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