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직장동료 3일만 참으면 되는데 너무 힘들다

커피맛없다
댓글: 4 개
조회: 230
추천: 1
2026-06-27 11:20:29
내 또래 몇달 전에 들어왔었는데 이번달까지 하고 그만둔다함
근데 맘이 뜬건지 그동안 하던것도 이번달 들어서 자꾸 빼먹던데 나가는 마당에 싫은 소리 하기엔 좀 그래서 내가 계속 대신 해줬음
근데 걔 대신 들어오는 신입 교육은 지가 해야하는데 대뜸 나한테 근무 바꿔 줄 수 있냐고 물어보더라
꿀 빨다 가고 싶은데 신입 교육 해주기 싫은거지ㅋㅋㅋ

근데 나랑 처음 카톡하는건데 본인이 누군지도 안밝히고 냅다 본론만 던져놓고…
이름 보면 누군지 알겠어도 그건 기본 예의인데…
카톡 온 김에 나도 하고 싶은 말 하면서 신입 알려줘야 하니까 일 빼먹지말고 해달라고 최대한 둥글게 말했는데 ㅁㅊ련이 읽씹했음ㄱ-
나가는 마당에 잔소리 들어서 기분 나쁜가본데 솔직히 알빠노잖아 한 소리 듣기 싫었으면 지가 잘했어야지
평소에도 진짜 제정신 아닌거 같은 느낌 주던데 윗년차들한테 이르면 괜히 따돌리는? 분위기 조장될까봐 답답해도 누구한테 말도 못 했는데 알아서 그만둔다니 다행이더라
근데 뭣하러 이번달까지 남아있니…
걍 바로 나가버리지

어차피 제대로 안알려줘서 결국 나한테 신입 넘어올거같음ㅋㅋㅋ하 짜증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