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쌀먹인데 쌀먹에게 친추오면 어떻게 해야함??

Wkqlwk
댓글: 2 개
조회: 125
비공감: 1
2026-06-27 12:01:59
갑자기 누가 친추와서는 자기 부캐올리면 같이 레이드 돌아요 하면서 오던데
로아와 검색해보니 10겁작도아니고 유각도 20장 읽은게 없음
본캐가 1780인데 전투력이 6000점도안되고
나도 쌀먹인데 본캐는 어찌저찌 6000점은 맞추는데
이걸 같이 받으면 본캐는 몰라도 배럭 나르카도 힘들거같은데
그냥 거절해야겠지?
쌀먹이 두명이면 그 레이드는 못깨잖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