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얼음거북이 똥컴 배려 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아이콘 저지메이드
댓글: 2 개
조회: 101
2026-06-27 12:16:02
탈 것 타고 입장해도 로딩이 좀 느려서 출발이 늦는데
이미 먼저 내려가서 패고 있는 애들이 있음 
그럼 브레스 쏘는거 맞고 걍 얼어버림

똥컴 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누가 먼저 패가지고 얼고 나서 표독해졌었는데

바로 다음캐릭 매칭때 3명 다 기다려주고 
심지어 성부까지 써주는 호감건슬 만나서 인류애 충전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