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스냅드래곤이랑 엑시노스 차이가 그렇게 큼?

Contex
댓글: 5 개
조회: 108
2026-06-27 13:20:57
온누리 기간 전에 살지말지 ㅈㄴ 고민중인데

근데 내가 폰으로 엄청난걸 하는건 아니라서 스펙이 필요없음
그러니까 지금 폰도 10년 가까이 쓰고있음 굳이 바꿀 필요성을 못느껴서

굳이 말하자면 지금 폰도 막 못쓸정도는 아님
늘 하던것들은 다 굴러감

근데 이제 쿨타임 어느정도 찬 거 같기도 하고 해서
마침 온누리 이벤트 할 때 살까 생각중인데

이게 좀 정보를 취합해보니까

나는 울트라까지 가기는 ㅈㄴ 아깝거든? 뭐 막 프라이버시 어쩌고 스냅드래곤이 어쩌고
성능이 어쩌고 저쩌고

근데 인터넷 후기나 그런 정보글들 보니까 걍 S26이랑 S26+은 엑시노스여서 걍 살 가치가 없다 하더라고
S26 울트라가 역대급은 아니어도 그냥저냥 무난하다 수준이고

이번 폰 사면 또 못해도 5~6년은 쓸텐데
하는게 크게 없더라도 울트라를 사야하나 생각이 들기도 하고

왤케 엑시노스를 욕하는거야

그냥 S26 사면 호구야?
근데 물론 아무도 모르겠지만 S27도 기본제품들은 엑시노스에 울트라만 스냅드래곤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