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본캐 기공보다 부캐들이 더 쎘었는데

아이콘 공딩
댓글: 2 개
조회: 181
2026-06-27 14:23:30
6500점 기공사보다 4900점 유산이
성당 고점은 거의 똑같았고 가디언은 오히려 유산이 고점 더 높았고
타 직업들 6000점으로 DPS 15억 16억 이러는거 진짜 존나 이해가 안갔는데

이제 드디어 본캐가 본캐다운 딜이 나오고
DPS 15억 넘기는게 이해가 되는구나


분명 배율 0.9, 0.95따리 캐릭이고 본캐로 기공하는 사람들 모두가 다 그러는데 
기공 하지도 않는 사람들이 어디서 봤는지 기공 1.0 1.1 나온다 그러질않나

피면이 단 하나도 없는데다가 극딜기가 아예 전무해서 배율 낮은 캐릭중에 압축률 뒤에서 1등이라 좋을 수가 없는데다 1티모미터짜리 강무데헌도 한 수 접을 병신 근사가 주력기인 캐릭을 가지고
딜은 쎄다고 하는게 진짜 어이가 없었는데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