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쿤겔 카운터 유기하는 십새들은 가토 혼자좀해라

어쎄싱이에요
댓글: 9 개
조회: 234
추천: 1
2026-06-27 14:46:39


이 싯발새끼들아 카운터좀 같이좀 치자

진짜 족같은 가디언이네

개발팀 너네 게임 안한다고 조가튼 가디언 유기좀 하지마라

싯발새끼들 대가리 다 부셔버리고 싶네

카운터 유기하는 새끼들이나 이딴거 만드는 새끼들이나

혹한의 방방이야? 거북이는 싯발 하루중일 점프만 해대고 넘어트리고

아 베스칼 보다 족같은 가토는 진짜 오랜만이네

개씨이발 스마게 개족가튼 새끼들

소서도 좀 살려줘 아오 싯팔놈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