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 뉴비 1710에 슈모익 주면 별로인가요??

낭부
댓글: 5 개
조회: 108
2026-06-27 15:17:21
간간히 시간날때 로아 했었고 이번에 복귀해보려는 복귀유저인데요.
이전에 키우던 딜키리가 1710이라 여기에 슈모익 먹일까 했는데 1720까지가 최대 지원 인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그래서 고민은 

1) 다른 캐릭 하나 더 만들어서 여기에 슈모익 + 1710 딜키리는 그냥 깡으로 올리기
2) 1710에 그냥 슈모익 주기

1), 2) 중 뭐가 나을까요?? 


Lv5 낭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