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방 켜두러 왔는데 로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네;;

아이콘 두바진흙쿠키
조회: 146
2026-06-27 15:23:00
여기 사람 별로 없는 곳인데 피방에서 4명이나 하고 있음;;

한 분은 구석에서 주사위 열심히 굴리고 계시고

세 분은 친구인지 둘은 로아하고 있고 한 분은 고민 중인데 옆에 분이 옛날 그 로아가 아니라닌깐~! 함 잡숴봐하더니 결국 켜서 하심


넘모 무서워서 호다닥 켜놓고 Pc방 혜택 카던 한판 돈 후 컴퓨터 잠금만 걸어놓고 사장님한테 10시간 뒤에 꺼주세요하고 바로 나와버려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