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지막 학원팟한게 카제였는데

Wkqlwk
댓글: 1 개
조회: 101
2026-06-27 16:01:38
내가 공대장할때는 노말 사막에서 다 살아남을때까지 계속 굴렸음
기믹을 다보면 머함 할줄을 모르고 대처가안되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줘도 못하는걸 여기서 구를때 굴러야지
힝 너무가혹해 안할꼬야 하고 나가면 야생은 더 욕먹는걸 모르는 온실속화초같은 애들이 너무 많아짐
모르니깐 알려주고 무리하지말고 기믹만하라고해도 죽는데
기믹다봤으니깐 그냥 깨주세요는 개뿔
모코코들 키워주는건 좋은데
제발 멱살잡고 깨주지말고 산책해도 좋으니 살아서 기믹을 먼저하는법을 알려줘라
산책이라도 해서 기믹하고 안전지대가 눈에 들어와야지 딜을하지 딜무새처럼 딜만하다가 죽으면 아왜죽었지
이런소리안나오게 선생들이 제대로좀 알려줬으면좋겠다
난 쌀먹해야되서 바쁘니 믿고 맡기마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