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폐급한테 뭐라한거 후회되네

커피맛없다
댓글: 4 개
조회: 167
2026-06-27 16:40:05
퇴사예정자 있는데 맘이 붕 떠서 그런지 이번달 들어서 일 하나도 안하고 ㅈㄴ근무태만이던데 나가는 마당에 싫은 소리 하기 싫어서 내내 참고 있다가 정도가 너무 심해져서 카톡으로 한 소리 했더니 읽씹함ㅁㅊ련
내가 지보다 어린 거 알아서 그따구로 나오는건지….
이미 한달이나 참았으면 ㅈㄴ오래 참았는데 며칠만 더 참을걸 그랬다 괜히 내가 더 기분 더러워짐
우리 병원이 지한테 잘못한것도 없는데 대체 왜 그따위로 사는거지…?
이직하더라도 맡은 건 해야 하는 게 직원의 도리 아닌가
일 하기 싫으면 당장 나갔어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