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몽구가 축협 회장 사퇴 하겠다는 이유

인생막장곰탱
조회: 178
2026-06-27 16:42:58
어차피 국가 기관도 아니고 완전 사기업처럼
 운영되서 눈치도 안보는데 다가 재명리 
가 직선제 하라고 하니까 몽구 직선제 안하려고 
(사퇴하면 빠른기간 내에 회장 선출 해야함 
 회장이 바뀌면 직선제 투표 기간이 뒤로 밀림
이걸 뻉뺑이 돌려서 축협회장 자리는 계속 누가
사퇴 할 예정)
사퇴하고 직선제 하기전에 지 꼬봉 세울 계획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명보는 감독 계속 할 예정

인벤러

Lv53 인생막장곰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