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10부캐 레이드 뭐 돌까? 투표좀

라대분
댓글: 1 개
조회: 92
2026-06-27 17:03:53
1710이고 1680에서 그냥 한 번에 올린거라 뭐 스펙이고 뭐 파밍이고 거의 아무것도 안되어 있거든?
이상태에서 돈 계속쓰고 성당을 갈빠에 그냥
4막싱글 종막싱글 세르카매칭 이렇게 갈까하는데 세르카 매칭스펙정도면 성당그냥 깨는건가 싶기도하고
4싱, 종싱, 세르카매칭 vs 종싱, 세르카매칭, 성당
추천 좀 해줘 제발 ㅠ 그래도 올리면 메달 골드상점에서 살건 다 살건데 

Lv13 라대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