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리고 7000~8000이면 본캐도 못 바꿈

Rak6333
댓글: 148 개
조회: 20878
추천: 100
2026-06-27 18:46:28
진짜 ㅈㄴ 압도적인 상위권 유저 아니면
7000 초반대만 돼도 본캐 바꾸기가 힘듬
공격형 잼이고
고코선이고 이미 다 꼴박했는데
어케 바꾸냐
리퍼 소서 호크 창술 섬너
얘네는 as 받기를 빈다
난 배마인데 마음 ㅈㄴ 이해 잘 간다
더퍼 9~10월때 파티 ㅈㄴ 걸러지니까 스트레스던데
벨가르딘도 마찬가지일것같아서..
힘내고 as 받기를 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