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리퍼는 그냥 닥치고 희생양으로 매장당해야 함

아이콘 생비
조회: 107
추천: 1
2026-06-27 19:31:04
피면 범벅 딸깍캐가 개씹사기 티어에 들어가 있는데 그렇다고 얘네들 딜포텐을 낮출꺼임?

리퍼가 체방 어쩌고 딜구조 어쩌고 난이도 어쩌고 울어대서 또 딜링 능력 줘봤자

예전 밸런스 과거 절차를 밟을 뿐임

존내 개씹사기 딜이 뜨면

여기저기서 또 물고 뜯는 로벤식 망겜 곡소리2 시작되는거임

그냥 리퍼는 앞으로도 똥쓰레기 직업으로 남아야 함

리퍼야 억울하겠지만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이다

그냥 지금처럼 울면서 앞으로도 죽어있어

Lv56 생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