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7000점을 개껌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네

Entty
댓글: 18 개
조회: 739
추천: 2
2026-06-27 19:38:17
그러는 사람들이 7000점도 안되는 사람들인건 치워두고

본캐 7000+ 인데 똥캐인 사람들은 진짜 그 직업이 ㅈㄴ 증오스러워도

시간이나 돈 둘 중에 하나라도 안맞거나

본캐 나름 선발대 언저리였던 유저였는데 갑자기 내 본캐 점점 도태되면서 개약해지는 거 못보는

그런 사람들이 여태까지 꾸역꾸역 키워야 7000+ 똥캐 본캐 유저들인데

본캐 바꾸란 말이 ㅈㄴ 쉽게 나오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