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ㅎ) 슬레이어 보이스 개선요구 238일차

아이콘 순대국
댓글: 3 개
조회: 171
추천: 2
2026-06-27 19:41:45

레이어 보이스 개선하라!!

뭔 놈의 선택지가
아줌마1 아줌마2 아줌마3 아줌마4밖에 없냐
선택지 1~4가 너무 비슷해서 뭘 고르든 꽝인게 싫다!
목소리 1~4번 선택지 사이에 개성이 너무 없다!!

대검전사니까 굵직한 목소리가 어울리는 것도 알아
그런데 적어도 목소리 1~4번 4개가
각각 개성은 있어야하잖아

에키드나같은 나긋나긋한 목소리나
건슬 4번 떼엥같은 목소리까진 안 바랄게

묵직한 스타일, 호쾌한 스타일
까랑까랑한 스타일 등등
1~4번 보이스 사이에 개성이 있었으면 좋겠다
목소리 한 2개 정도는 바꿔줘라

진짜 외변권 쓸 때 목소리 1~4
그래도 바꿔보기라도 할까 하면서
하나씩 눌러볼 때마다 그냥 한숨만 나온다

슬레이어 보이스 개선하라!!
덤으로 구조개선도 하고
포식자 예열도 좀 삭제하라

인간적으로 슬레이어 나온지 3년 5개월 됐는데
처단자도 구조 개선이라는걸 좀 받아보자
포식자도 X키 눌러서 폭주 끄기 끝이였잖아
슬레이어도 구조 개선이라는걸 좀 해줘라!!

진짜 유명 성우 섭외했다고 자랑스럽게 얘기하더니
발키리 전용 보이스나 내고 있고
밸런스 패치는 직업 이해도 없는 개발자가
핀트 어긋나는 패치만 하고
슬레이어 유저 취급 개선하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