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멸이 타대보다 세야한다는건

아이콘 아재아닙니다
댓글: 3 개
조회: 165
2026-06-27 21:21:20
굳이 따져보자면 허수딸 얘기에 가까움
실전에서도 사멸이 타대보다 무조건 세면 타대는 걍 존재가치가 없어짐
카멘 더퍼때가 딱 저랬는데 타대들 다 죽여버렸었음
4-2가야 타대 메리트가 생겼는데 말멘이나 4-1에서 대가리 터져서 답이 없었다는거임 ㅋㅋㅋ
레이드 메타 따라 조정하는거지 절대적인건 없다
사멸이 타대보다 실전딜도 무조건 우월해야할거면 기믹 능력 다 죽여버리고 타대 몰아주던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