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블레는 좀더 내려와야돼

Mocchinu
댓글: 2 개
조회: 117
비공감: 1
2026-06-27 22:34:02
차라리 지들 바라는데로 고점을 더 올리고 저점을 ㅄ을 만들어서라도

잔재 버스트 데미지 10% 올리고 터닝, 아덴에 피면을 없애버린다던가

걍 하는새끼들만 하는 캐릭을 만들어야함

진짜 뒤지게 많아서 가는데마다 있는데

가는데마다 쟤들이 리트를내



다른 모든 직업이 내는 리트보다 쟤들이 내는 리트가 더 많은것같음
심지어 트라이도 아닌데



걍 겜하다 보면 억울하게 죽는거 많은건 아는데
쟤들은 보면 걍 이상한데서 죽고 억울한척을 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