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접는다고 30추 간 애 보니까 생각이 많아지네..

라란
댓글: 20 개
조회: 400
2026-06-27 22:41:33
나도 딱 저런 상태인데.
좀 내려놓고 현생에서 해야할 것들, 하고 싶은 것들하며 천천히 시간보내며 쉬고 싶엇는데 내려놓기가 정말 쉽지가 않음... 내려놓고 다녀오면 뒤쳐져있을 것 같아서 못내려놓음..

로아가 정말 재미있어서, 여기에 시간써도 좋아서 하는거라면 이렇게 사는 게 그다지 한심한 일은 아니게 되는걸까 하는 생각도 들고. 나는 지금도 로아를 재미있어서 하는걸까 자기성찰 중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