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주작도 적당히 해야지

만쥬왕
댓글: 1 개
조회: 147
2026-06-28 04:50:03
5 1 6 6 순서대로 뜨는 미친 주사위만 아니면 내가 이기는건데
그걸 순서대로 쳐 띄워서 져야되고
3연속 5만 아니면 내가 이기는데 기어코 5를 세번 뽑아재끼고

6쳐내면 6뽑고 6쳐내면 6뽑고 6쳐내면 6뽑고
5쳐내면 6뽑고 그냥 6뽑고

내가 쳐냈을땐 꼭 4같은 애매한 숫자주고
그렇다고 내가 숫자높아서 상대 4주면
귀신같이 4 연속으로 띄워서 20박아버리고

상대가 쳐내면 2 나 6 줘서 벽세우거나 내쪽 던지고

시작하고 6턴이 지났는데 내 필드에 내 주사위가 없고
상대는 6이 4개 5개 쌓여도 내 주사위 6 한번을 안주더니
내가 6을 2개이상 뜨기만하면 귀신같이 쳐내고

주사위 내기만 하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내면 쳐내고

나는 상대가 주사위 1~6중 4가지 숫자를 가지고있어도
타짜까지 써도 쳐내기 뒤지게 안주더니
상대는 타짜고뭐고 내가 3 6 두가지 밖에 없는데
연속으로 쳐내고 난리나는데

10연승이고 실력이고 나발이고 적당히 해야지
5연승만 지나면 내 주사위에서 4~6이라는 숫자가 사라지는데
상대는 4~6밖에 없네 개같은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