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역천 진짜 조오오오오오온나 쎄다 ㅋㅋㅋㅋㅋ

킨우
댓글: 3 개
조회: 455
2026-06-28 05:16:09
새벽에 리연님 기공사 연구소하다가

연구 적당히 끝내셨는지 실전으로 무한 가토 도는거 보는데

2935점 기공사가 아무리 가토여도 클dps가 10억이 넘게 뜨네

시청자들이 하도 매칭저격해서 딜빵 느낌으로 오니까 그냥 방파서 가토 딜빵하는데

드드 업화 체술 블레 황제 권왕 뭐 할 거 없이 걍 다따네

지금 역천222로 +1000점 까지는 웬만해서는 거의 다 따는중

심지어 고점트리도 아니고 저점높인 실전성 트리 + 이제 3일차 숙련도인데

숙련도 올라오고 그러면 망소빙 황제라인인 SSS급에서 어깨 나란히할듯

ㅈㄴ쎄졌음 ㄹㅇ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