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 현타 << 최고로 올 때 ㄹㅇ

세번봐주세요
댓글: 6 개
조회: 443
추천: 1
2026-06-28 05:33:45
다른 사람 영상이나 사진보고 현타오는거보다

다캐릭으로 엔드컨 보내는 사람 기준 부캐가 내 본캐 dps 따면 진짜 현타 존나옴

이게 진짜 좆같음 몇번 하다보면 본캐 할맛이 뚝떨어짐

다른 사람 높은 dp영상은 어차피 나랑 실력도 다르고 그사람이 기록한 최고 dps 올리는거니까 엄청 잘된판이라서 머 쩔 수 없어서 ㅇㅇ; 그러려니하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