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는 창술이라서 행복하다

아이콘 샤발샤발
댓글: 15 개
조회: 812
추천: 10
2026-06-28 06:17:16
레이드에서 dps 올리겠다고 발악하지 않아도 되고
투사 떳다고 죄송하거나 슬퍼하지 않아도 넘어가준다.

투력 올리겠다고 돈써가며 스펙업 안해도 되고
룰루랄라 유튜브, 치지직 보면서 즐겜하면 된다.

신규레이드 휴가내고 트라이 박으면서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고
맘편하게 노말 하드로 꺼지면 된다.

그리고 창술 2X 레버리지라서 행복도 2배다.

이렇게 행복 즐겜하게 해준 대재학이 너무 좋다.

Lv61 샤발샤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