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 성당 트라이해봄 (이번주 숙제 끝)

아이콘 Isnani
댓글: 4 개
조회: 226
추천: 2
2026-06-28 08:22:53
2년 반만에 복귀함

딜키리 만들어서 1710 찍고 1막~종막, 세르카 싱글로 돌고 성당은 싱글이 없길래 유튜브 보고 트라이팟 만듬
아침인데도 사람들이 빨리 왔음. 3모코코 + 1도화가님 (워로드 리퍼 딜키리)
1관문 원트함
처음 종 못맞췄는데 모코코3명 전부 시정써서 삼 ㅋㅋ
흰금 패턴이 원래 반복되는건지 뭐가 안되서 반복된건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잘 넘김

2관문도 원트함
무지개반사, 이게 다야?, 전우 등 업적도 따고 
소리굽쇠 기믹 참신해서 좋았음

골드 받는건 4막 종막 세르카 받았고 (4막을 안돌았으면 1710 찍을 골드가 없었음)
예전부터 열심히 아크 모으던 스토리가 드디어 카제로스 잡고 끝난것 같아서
스토리 보는 재미로 전부 재밌게 돈듯
싱글도 난이도가 약간 낮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재밌었음. 개인적으로는 종막이 제일 재밌었던듯


Lv73 Isnan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